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IBK기업은행 i-ONE해양수산업(UP)신용대출 내용 참고사항

IBK기업은행 i-ONE해양수산업(UP)신용대출 내용

이 상품은 해양수산부에서 지정한 해양수산 관련 업종 영위 개인사업자에게 비대면채널(기업인터넷뱅킹, i-ONE뱅크(기업))을 통하여 운전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해양수산부에서 지정한 해양수산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으신 분입니다.

대표자 개인 CB점수 KCB 690점 이상이고 NICE 75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제외대상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한도 금리 상환내용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 범위 이내이며, 자동산출된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대출채널을 통해 고객이 직접 신청한 금액 이내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하고, 이자는 매 1월 단위로 약정납입일에 후취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내이며 월단위로 선택 가능합니다.
여신만료일(분할상환금 상환일포함) 및 이자지급시기 등이 은행휴무일휴일(법정공휴일, 대체공휴일, 토요일 및 근로자의 날 포함)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로 연기하기로 합니다.

수수료 및 필요서류

인지세는 면제입니다.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납세증명서
* 단, 상기 서류는 공공마이데이터 및 스크래핑 방식으로 자동제출

└소액 생계비대출 100만원 지원
└여성 비상금대출 신청
└300만원정도 용돈대출 받아보기
└1금융 은행 무직자대출 상품
└2금융권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만기 도래하는 경우 기한연장 방법 : 대출의 만기도래시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한연장할 수 있음
만기 경과후 기한의 이익상실에 대한 안내 : 만기일 경과 후 대출금액을 전액 상환하지 않거나, 기한연장하지 않은 경우,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기업용) 제7조에 따라 기한의 이익이 상실되어 대출잔액에 대한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연체가 계속되는 경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과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해 신용관리대상자로 등록되어 금융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 : 해당사항 없음
계약사항은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기업용) 및 여신거래약정서 내용에 따르며, 추가약정이 필요한 계약사항의 경우 추가약정서 작성 또는 여신거래약정서내 특약사항 작성을 통해 계약함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