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신용대출 한도 금리 신청절차 정리

삼성카드 신용대출 내용

삼성카드 신용대출은 삼성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카드 없이 인증만으로 신청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휴대폰으로 인증할 경우 최대 500만원의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로 인증할 경우 최대 5,0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증방법에 따라 신청할 수 있는 최대 이용가능금액이 상이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자율은 최저 연 4.9% ~ 최고 연 19.9% 이내입니다.

상환내용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입니다.

대출 개월 수에 따라 가산금리 0%p~2%p가 적용됩니다.
삼성카드 신용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자 외 별도의 중개수수료를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이자 납입일에 이자(매월 등)를 납입하여야 합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3%P (최고 연 20.0%)

참고사항

대출 이용·연체정보는 신용정보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해 공유되어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 및 금융 거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금융 거래정보(통신,공공요금 납부정보 등)를 신용정보회사(코리아크레딧뷰로,NICE평가정보)에 등록하시면 신용평점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공여 사실만으로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금융권역 또는 신용공여 형태에 따라 은행의 신용공여보다 신용점수 하락폭이 클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신용카드 대출·할부금융 등의 거래가능 여부 및 조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액 생계비대출 100만원 지원
└여성 비상금대출 신청
└300만원정도 용돈대출 받아보기
└1금융 은행 무직자대출 상품
└2금융권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은행 등 타 금융권역 및 다른 형태의 여신금융상품을 이용할때 보다 신용점수 하락폭이 클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는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농협 비상금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신청
└국민은행 KB비상금대출 신청